본문 바로가기
일상꿀정보

빼빼로 무슨맛이 있을까? :: 빼빼로 종류 정리! (롯데 빼빼로, 해태 포키)

by kr-job 2023. 11. 10.

 

안녕하세요! 주식회사 케이알잡입니다.

 

 

11월 11일은 빼빼로 데이입니다~

빼빼로데이에는 편의점에서 이벤트로 빼빼로들을 많이 진열해 놓죠?

 

평소에 빼빼로를 많이 먹지 않아서 갑자기 어떤 맛들이 생겼는지 궁금해졌습니다.

그래서! 빼빼로 종류를 적어보려고 합니다 ㅎㅎ

 


 

 

 

우리가 잘 아는 그 빼빼로!!

라인업에는 총 6가지 종류가 나와있습니다.

 

 

 

아주 옛날부터 있던 맛들이죠!

오리지널, 아몬드, 누드초코!!

어렸을 때는 누드빼빼로를 제일 좋아했는데 지금은 아몬드가 제일 좋더라고요 ㅎㅎ

 

 

이건 누드크림치즈인데요, 저는 처음 보는데,,,

한정판인가요? 검색해 봤더니 19년도에 나온 신제품이었다네요?

왜 한 번도 못 봤을까요??

 

 

 

크런키 빼빼로!!

20년도 출시 당시 엄청난 판매량을 자랑했던 제품이죠?

출시 4개월 만에 누적 판매량 1000만개를 돌파했다고 합니다. (초당 한 개씩 판매된 셈)

 

 

 

화이트쿠키 빼빼로입니다.

화이트쿠키 빼빼로는 13년에 출시했는데요, 많이 찾는 제품은 아니어서 잘 모르는 분들도 있습니다.

화이트쿠키 빼빼로 출시 당시 하미멜론 빼빼로도 같이 출시했는데 이제는 단종되었나 봅니다.

 

 

 

초코쿠키 빼빼로는 한 번도 안 먹어봤어요!

이번에 지인한테 받았는데 한번 먹어봐야겠어요 ㅎㅎㅎ

화이트쿠키 빼빼로랑 맛이 크게 다를까요?

 

그 외에도 제주감귤, 해남녹차, 코코넛, 바닐라블랙쿠키, 우리쌀 등 한정판으로 출시된 빼빼로들이 많이 있습니다.

 

 


 

 

다음은 포키입니다~!

롯데 빼빼로 다음으로 많이 찾는 빼빼로 아닐까요?

 

 

 

제일 많이 찾는 라인입니다.

기본 포키와 얇은 포키 극세입니다.

포키 극세 나왔을 때 정말 많이 먹었는데요,,, 먹어본지가 너무 오래됐네요.

 

 

 

 

포키 딸기와 포키 블루베리가 있습니다.

한 번도 안 먹어봤어요!

뭔가 상큼할 거 같은 비주얼입니다.

 

 

 

그 외에도 포키 황금버터, 포키 테이스티가 있습니다.

다른 종류 더 더 있을까요? 저는 못 찾겠네요...!

 

 


 

 

빼빼로 종류들을 적어봤습니다.

안 먹어본 종류들 하나씩 먹어봐야겠네요!!

 

사진출처 : 롯데웰푸드몰, 해태몰

 


 

 

건물관리, 아웃소싱 전문 기업

주식회사 케이알잡

  1800-4015  

  www.kr-job.com  

 

 

댓글